2018년 3월 25일 일요일

[보험 Q&A] 자동차보험과운전자보험 / 주차 차량 접촉사고 처리 질문



















자동차보험과운전자보험
주차 차량 접촉사고 처리 질문
26살비갱신형암보험가입
제가 골목길 지나가다가 주택가라 옆에 차들 쭉 주차되어
있는데 중간에 스타렉스가 주차되어 있었는데차가 크다보니
조금 튀어나와 있었는데 제가 못보고 그냥 가다가 스타렉스
왼쪽 뒷범퍼쪽을 긁었어요~전화하려고 했는데 전화번호가
없어서ㅠㅠ 제 번호 쪽지 남겨놓고 왔는데요~금액이 크지
않으면 현금처리 하고 싶은데 제가 사고난 게 처음이라 잘
모르겠어서요!그쪽에서 전화 오면, 사과드리고 현금처리
하고 싶은데 원하시는 금액이 얼만지 물어보면 되나요?
아니면 그쪽에서 먼저 수리하고 견적서를 저한테 보내게
되면 그 금액 보고 그 후에 제가 현금처리할지보험처리할지
정해도 되는건가요? 그러니까 수리 후에 보험처리가
가능한지요@.@제가 처음이라 잘 모르니 자세한 처리 과정이나
팁 같은 것좀 부탁드릴게요!
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.
도움이 필요하시면,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.
[ Click ! ] www.보험-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.com
접수 시각 : 2018-03-26-12-28-11
Tags :
    주차
    질문
    차량
    처리
    자동차보험과운전자보험
    접촉사고
    26살비갱신형암보험가입


포스팅 문의 : byeonggeunim@gmail.com




1802210910



My Blog URL : jooddang18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